[타일러 권] 제시카 남친 "타일러권" 밝혀진 것들

Posted by Game2424
2014. 10. 2. 06:40 미디어정보

재미교포 타일러 권의 직업은 [코리델 캐피털 파트너스의 연예 사업부 CEO]인데 (엔터쪽 투자자를 구해주거나, 도와주는 일) 한국 이름은 "권녕일" 나이는 30정도로 추정되고 있음, 81년생 34살이라는 말이 있는데 정확한지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전 여자친구는 이분입니다.


질리안 청(종흔동)


"한때 홍콩의 김태희로 불리며 최고의 인기를 얻은 홍콩 걸 그룹 트윈스 출신의 배우 겸 가수"

2008년 진관희 섹스 스캔들에 얽히게 되며 인기를 잃음, 이후 2012년 후반 타일러 권과 연예 발표를 하게 되고 2013년 5월 결별 발표를 함. (사귀는 기간 동안 홍콩에 있는 질리안 청 아파트에서 동거)



타일러권은 효연 남자친구 김준형의 지인으로 같이 홍콩도 놀러 가고, 효연, 타일러권, 질리안 청 셋이서 홍콩 공식 행사에도 참여함 이때 이들에게 제시카를 소개받은 걸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시간상으로 봤을 때 질리안 청-> 제시카로 바로 넘어간 걸로 보이며 질리안 청과 결별 발표 이후 홍콩 파파라치들에게 제시카랑 같이 있는 사진이 찍히며 연예가 발각됩니다. 이미 커플링 끼고 있고, 반지가 보이도록 사진을 찍음.


지금 제시카가 홍콩에서 크게 선글라스와 향수, 악세사리 사업을 벌이고 있고 타일러권이 투자 유치를 해주고 있음. 과연 사업이 실패해서 제시카가 질리안 청 처럼 비운의 여인이 될까 제시카의 신의 한 수가 될까 궁금합니다.